서초,강남,동작,과천지사 | 산후도우미 후기
페이지 정보
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0-09-10 09:52 조회269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https://cafe.naver.com/imsanbu/51998624
2020년 8월 봄빛베스트 산후도우미 이용 후기입니다.
저는 조리원 2주 다녀오고 시어머니가 2주 와주신 후에 봄빛베스트 산후도우미 서비스 3주 이용했어요~
코로나 때문에 걱정되어서 신청하지 말아야 할지 고민도 많이 되었는데 첫애라 모르는 게 많아 아무래도 도움을 받아야 할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어요.
산후도우미 분이 대중교통으로 오시기는 했지만 오셔서 환복하고 손 씻고 아기 봐주셨고 퇴근 후나 주말에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 다니시니 불안함을 좀 덜었어요.
무엇보다 중요한 건 아이를 많이 예뻐해주셨고요.
애 키우는 게 처음이라 인터넷을 보고 무조건 수유텀을 3시간 이상으로 맞추려고 했었는데 산후도우미 분이 우리 아기의 수유텀은 2시간이라고 하시면서 아기에 맞춰주셔서 아기가 잘 먹고 많이 컸네요.
아기랑 많이 놀아주시고 아기 마사지도 해주셨고요.
그리고 원래 아기가 목욕을 하면 자지러지게 울고 그랬는데 목욕도 잘 시켜주셔서 이모님이 가실 때 쯤엔 아기가 안 울고 목욕하게 되었어요.
식사도 재료 사다 놓으면 반찬이나 국 맛있게 해주셔서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.
제가 말씀드리지 않아도 미역국 말고 다른 국도 다양하게 끓여주셨어요.
그리고 집 청소하시면서 집안 정리를 깔끔하게 해주셔서 집이 많이 정돈되었어요.
산후도우미 이미*님 추천합니다.
아기가 밤에도 2시간 텀으로 깨서 밤에 푹 못자서 피곤했는데 산후도우미 서비스 이용해서 낮에 쉴 수 있었어요.
만약 둘째를 낳는다면 또 다시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신청할 거에요.
그리고 봄빛베스트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이용할 때 유료로 아기 침대를 대여할 수도 있었어요. 원래 바닥 생활하려고 했는데 아기 침대 저렴하게 대여해서 쓰니 좋았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